티스토리 뷰
지난 24일, KBS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편스토랑'에서는 무려 15년 만에 지상파에 출연한 김재중을 환영하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오랜만의 지상파 출연에 김재중은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신다"고 말하며 감격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보고 있지, 엄마?"라며 부모님께 인사를 전하기도 했죠.
정용하는 김재중의 KBS 출근길을 직접 보았다고 하며, "보통 5분 정도 인사하는데 김재중은 10분 동안 포토라인을 떠나지 않았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재중은 최근 싱글 앨범으로 일본 오리온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일본 드라마에서 남우조연상을 받는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글로벌 슈퍼스타로서 대규모 팬미팅까지 개최하며 활동 중입니다.
김재중의 럭셔리한 싱글 하우스와 일상
김재중의 싱글 하우스가 처음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집의 복도는 마치 런웨이처럼 길었고,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소품과 그림들이 가득했습니다. 거실은 멀티룸이 있는 거실과 함께 1+1 구조로 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집의 인테리어는 부티크 호텔을 방불케 했습니다. 명품 매장 같은 옷장에는 시계와 악세서리까지 가득 차 있었습니다.
김재중은 "해외를 많이 다닌다. 2주 만에 한국에 왔다"고 말하며 "비행기를 한 달에 14번 탈 정도로 자주 타고, 올해는 해외 일정이 많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일본에서도 집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주부 9단의 요리 실력
김재중은 일본에서 활동할 때 제육볶음, 삼계죽, 콩나물국밥, 꽃게 해물탕 등 다양한 요리를 직접 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집에서 김치까지 담글 정도라고 하니 그야말로 주부 9단입니다. 그는 김치를 각종 종류별로 보관하고 있다고도 했습니다. "사서 남기면 버릴 수 없어 항상 얼려놓는다"며 오징어로 오삼덮밥을 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재중은 초등학교 9세 때부터 요리를 접했다고 합니다. 어머니가 운영하던 감자탕 식당에서 요리를 배우며 손님들에게 대접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요리를 좋아하게 된 이유에 대해 "내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는 게 기분 좋다"고 밝혔습니다.
대가족의 막내아들
김재중은 무려 8명의 누나가 있는 대가족의 막내아들입니다. "딸 부자 집 아들"이라며 누나들의 이름은 숫자로 되어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누나들이 모두 결혼해 매형도 8명, 조카들은 총 13명에 이르며, 가족 구성원만 32명이라고 합니다. 김재중은 가족사진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조카들이 결혼하기 시작해 곧 할아버지가 될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붐은 "진짜 아이돌 할아버지다. 명절 때 돈 천만 원은 준비해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가족들의 반찬까지 직접 챙기는 김재중은 "어릴 때 떨어져 지내 각별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김재중의 프로필
- 본명: 김재중 (金在中, Kim Jaejoong)
- 생일: 1986년 1월 26일 (38세)
- 출생지: 경기도 파주군 금촌읍 (현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 거주지: 서울특별시 강남구
- 국적: 대한민국
- 본관: 김해 김씨 (金海 金氏)
- 신체: 178.6cm, 67~68kg, O형, 275mm, 50cm 어깨, 28.5인치 허리, 21cm 발목, 49cm 허벅지, 5cm 눈가로 길이, 6cm 코 길이, 23호 검지 반지 사이즈, 5.5cm 왼손 약지 둘레
- 가족: 친부모 이혼, 8명의 누나
- 반려묘: 코코 (아비시니안, ♀), 네네 (벵갈 고양이, ♀)
- 학력: 공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유치원, 공주중동초등학교, 공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공주정보고등학교 (중퇴), 하남고등학교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컴퓨터정보통신공학 / 중퇴)
- 종교: 무종교
-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55보병사단 병장 만기 전역 (2015년 3월 31일 ~ 2016년 12월 30일)
김재중은 이번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일상과 가족, 그리고 요리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드러냈습니다. 슈퍼스타의 화려한 일상과는 또 다른, 진솔하고 소탈한 모습이 인상적이었죠. 앞으로도 그의 다채로운 활동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