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승연애3 X데이트 티키타카 폭발 주원서경 눈물의 의미 최종선택 D-1 19화
'환승연애3'가 19화, 20화 단 2회만을 남겨놓은 가운데 최종선택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습니다. 정말 예측이 어려운 '환승연애3'입니다.
어린시절 함께 스케이트를 했다는 상정과 민형은 마지막 X데이트를 아이스링크에서 하는데요. 두 사람이 스케이트 시합을 합니다. 두 사람이 스케이트 타는 모습이 멋집니다. 숏트랙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출신이라 정말 다릅니다.
상정이는 앞서 나가는 민형을 잡아채고 활짝 웃습니다. 활동적인 걸 좋아하는 상정이는 이렇게 운동을 할 때 가장 상정이 다워지는 것 같습니다. 웃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네요. 상정과 민형은 그동안 만나면 싸우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마지막 데이트에서는 밝고 좋은 모습만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두 사람은 안 맞는 점이 많긴 하지만 서로에 대한 애정이 많아서 재회해서 나갈 걸로 예상됩니다.
유정과 창진도 마지막 데이트를 하는데요. 유정이 창진을 향해 활짝 웃어줍니다. 유정이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쁜데요. 창진은 제가 보는 마지막 미소일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하며 울컥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마주보며 웃는 모습이 진짜 보기 좋네요.
18화 진실게임에서 주원이 서경에 대해 미련이 많은 모습을 보여줘 유정이가 실망했을 것 같은데요. 유정이는 다 이해한다고 했지만 실망감은 남아 선택을 방해할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유정이가 서경이에 대한 마음이 많이 남아있는 주원이를 선택하지 않길 바랍니다. 환승연애3에서 가장 똑부러지고 당찬 멋진 유정인지라 유정이는 주원이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다혜와 동진의 데이트가 정말 기대되는데요. 다혜가 정말 기다렸던 시간인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말도 안했는데 갈색으로 데이트 룩을 맞춰입고 나왔습니다. 13년 짬바가 어디가지 않는가 봅니다.
지난주 공개된 진실게임에서는 마침내 전해진 다혜의 진심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는데요. 동진은 연애 기간 동안 결혼에 대한 언급이 없었던 다혜에게 “우리 연애의 끝이 어떤 형태일 거라고 생각했냐"며 오랜 시간 궁금했던 질문을 던졌습니다. 이어진 다혜의 답변은 ‘이별’이 아닌 ‘결혼’이었고, 두 사람이 그동안 같은 미래를 그리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 안타까움을 남겼습니다. 뒤늦게 밝혀진 이 사실이 최종 선택에 영향을 끼칠지 궁금증을 더하는데요. 다혜와 동진의 티키타카 데이트 모습이 즐거워보입니다.
주원과 서경의 바닷가 데이트는 정말 진짜 연인들의 데이트 같습니다. 연애할 때 생각이 많이 났다는 주원인데요. 서경이도 무척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주원과 서경은 지난번 서경이 "종은이에게 문자해'라고 강요했던 문자사건 이야기를 나눕니다. 서경이가 서툴렀다고 잘못된 방식이었다고 후회한다고 자신의 잘못을 인정합니다. 서경이가 갑자기 눈물을 흘리고, 주원이도 눈물을 흘립니다. 두 사람의 눈물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재회인가요 정리인가요
이 두 커플은 아직 서로를 많이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자존심 세우지 말고 정말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으면 좋겠습니다. 서로 미안한 점을 진심으로 사과한다면 다시 재회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안타깝습니다.
유정이가 다혜와 이야기를 나누는데요. 유정은 이렇게 짧은 시간에 새로운 사람이 좋아진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합니다. 주원이에 대한 마음이 많이 커졌나 봅니다. 이 마음을 부정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는 것 같습니다. 다혜는 그 정도면 주원오빠가 맞다고 합니다. 유정이 어떤 결정을 하게 될지 정말 궁금합니다.
'환승연애3'에서 환승커플이 나올 수 있을 지 궁금합니다. 주원-유정, 동진-혜원 커플이 환승 가능성이 있었는데 마지막으로 갈수록 가능성이 희박해지는 것 같습니다. 19화 X와의 데이트에서 X와 데이트 하는 모습이 더 설레고 행복해 보여 환승은 물건너 간 것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 환승연애는 재회연애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