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안선영이 신사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안선영의 마포에 위치한 4층 규모의 신사옥이 등장했는데요, 이를 본 절친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배우 송진우는 "길에서 이 건물만 확 튄다"며 감탄했습니다.
화장품 판매로 이룬 성공
안선영은 절친들을 맞이하며 식사를 대접하던 중 자신의 화장품 판매 기록에 대해 밝혔습니다. “내가 대한민국에서 화장품을 제일 많이 판 여자다. 만 몇 천 원짜리를 1시간 동안 28억 원 팔았다. 6개월 동안 누적 판매액이 1800억 원이었다. 라이브로 화장품 1조 이상 판 여자다”라며 그 동안의 성과를 자랑했죠. 이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마음의 병과 그 이유
이날 모델 겸 배우 정가은이 "건물주가 되니 기분이 어떠냐?"라고 묻자, 안선영은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나는 마음에 병이 오더라. 내가 힘든 건 절대 얘기 안 한다. 가족들도 모르고 나 혼자 삭히고 해결하는 스타일이다"라며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화려한 외면과는 달리, 그녀의 내면에는 깊은 고통이 있었던 것이죠.
안선영은 지난해 9월 JTBC ‘짠당포’에 출연하여 “방송 데뷔 23년 차이고 홈쇼핑 21년 차다. 남의 회사 상품은 그만 팔고 내 상품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신사옥을 짓게 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올해 2월 1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도 “데뷔하고 이듬해부터 홈쇼핑을 시작해서 23년 동안 홈쇼핑을 해왔다. 연예인 게스트 1호로 기록을 세워 몸값이 올랐다”라고 밝혔습니다.
안선영의 프로필
안선영
安善英|Ahn Seon Young
출생: 1976년 2월 24일 (48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정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8cm, 55kg, B형, 245mm
가족: 어머니 심정은, 배우자 서정관, 아들 서바로
학력: 양정초등학교, 부일여자중학교, 성모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종교: 개신교
데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무소속
안선영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출신 방송인, 배우로, 코미디언으로 데뷔하기 전 케이블TV의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0년대부터 예능과 연기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안선영은 화장품 판매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건물주까지 되었지만, 그 과정에서 마음의 병을 앓았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성공 뒤에 숨겨진 고충을 솔직히 털어놓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