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배우 안선영이 신사옥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안선영의 마포에 위치한 4층 규모의 신사옥이 등장했는데요, 이를 본 절친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배우 송진우는 "길에서 이 건물만 확 튄다"며 감탄했습니다.

화장품 판매로 이룬 성공

안선영은 절친들을 맞이하며 식사를 대접하던 중 자신의 화장품 판매 기록에 대해 밝혔습니다. “내가 대한민국에서 화장품을 제일 많이 판 여자다. 만 몇 천 원짜리를 1시간 동안 28억 원 팔았다. 6개월 동안 누적 판매액이 1800억 원이었다. 라이브로 화장품 1조 이상 판 여자다”라며 그 동안의 성과를 자랑했죠. 이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마음의 병과 그 이유

이날 모델 겸 배우 정가은이 "건물주가 되니 기분이 어떠냐?"라고 묻자, 안선영은 예상치 못한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나는 마음에 병이 오더라. 내가 힘든 건 절대 얘기 안 한다. 가족들도 모르고 나 혼자 삭히고 해결하는 스타일이다"라며 고충을 털어놓았습니다. 화려한 외면과는 달리, 그녀의 내면에는 깊은 고통이 있었던 것이죠.

!

안선영은 지난해 9월 JTBC ‘짠당포’에 출연하여 “방송 데뷔 23년 차이고 홈쇼핑 21년 차다. 남의 회사 상품은 그만 팔고 내 상품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신사옥을 짓게 된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올해 2월 13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도 “데뷔하고 이듬해부터 홈쇼핑을 시작해서 23년 동안 홈쇼핑을 해왔다. 연예인 게스트 1호로 기록을 세워 몸값이 올랐다”라고 밝혔습니다.

안선영의 프로필

!

안선영
安善英|Ahn Seon Young
출생: 1976년 2월 24일 (48세),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양정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8cm, 55kg, B형, 245mm
가족: 어머니 심정은, 배우자 서정관, 아들 서바로
학력: 양정초등학교, 부일여자중학교, 성모여자고등학교,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 석사
종교: 개신교
데뷔: 2000년 MBC 11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무소속

안선영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출신 방송인, 배우로, 코미디언으로 데뷔하기 전 케이블TV의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2000년대부터 예능과 연기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

!

!

!

!

!

!

!

!

!

!

!

!

!

안선영은 화장품 판매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고 건물주까지 되었지만, 그 과정에서 마음의 병을 앓았다는 사실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냈습니다. 성공 뒤에 숨겨진 고충을 솔직히 털어놓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그녀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