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의 인기 프로그램 '미스쓰리랑'에서 한혜진과 최수호의 특별한 인연과 유쾌한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이번 방송은 '힘을 내요 슈퍼파워'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트롯계의 대모 김수희를 비롯해 한혜진, 사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김수희, 트롯계의 전설이 되기까지
내년이면 데뷔 50주년을 맞이하는 김수희는 자신의 데뷔곡 '너무합니다'로 화려한 시작을 알렸습니다. 붐은 김수희가 서태지를 꺾고 가요톱텐 1위를 차지했던 시절을 회상하며 그녀가 시대의 아이콘임을 강조했습니다.
한혜진과 최수호의 재회
한혜진과 최수호는 최근 만나 식사도 함께하며 우정을 나눴습니다. 한혜진은 "얼마 전에 만나서 밥도 먹었는데, 누나 나왔는데 굳이 나와야겠냐"고 농담을 던졌고, 최수호는 "누나가 나오셔서 제가 나온 것"이라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두 사람의 재회는 프로그램에 특별한 활기를 더해주었습니다.
음악 삼자 대결
이날 방송에서는 한혜진, 최수호, 그리고 한혜진의 노래로 TOP10에 들었던 '리틀 한혜진' 정슬이 노래 대결을 펼쳤습니다. 한혜진은 "사실 정슬이랑 붙고 싶었다. 내 노래인 '서울의 밤'을 맛깔나게 부르더라"며 승부욕을 드러냈습니다. 정슬은 "선배님 덕분에 이 자리에 있는 것. '서울의 밤'을 부르고 딱 10등으로 TOP10이 됐다.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뜨거운 대결의 순간
정슬은 한혜진의 히트곡 '너는 내 남자'를 선곡했고, 한혜진은 이미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최수호는 승국이의 '대세남'을 불렀습니다. 세 사람의 열정적인 무대는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한혜진의 프로필

● 이름: 한혜진 (Han Hye-jin)
● 본명: 한명숙
● 출생: 1965년 11월 8일 (58세), 경상북도 경주시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162cm, 48kg, AB형
● 데뷔: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
● 가족: 어머니 이정순, 남동생 한권영, 배우자 허준서
● 친한 친구: 한서경, 방실이, 김혜연, 문희옥, 전미경
● 학력: 근화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전문학사
● 소속사: 토탈셋
● 종교: 불교
● 취미: 수상스키
● 직업: 가수
최수호의 프로필

● 이름: 최수호 (Choi Soo-Ho)
● 본명: 최은찬
● 출생: 2002년 7월 1일 (21세)
● 국적: 대한민국
● 가족: 아버지 최종태(1965년생), 어머니, 형(1995년생)
● 신체: 180cm, AB형
● 학력: 국립국악중학교 졸업,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 공식 색상: 레드 블라썸
● 팬덤: 수방사(수호방위사령부)
● 별명: 트롯밀크남, 수호천사, 밀크보이, 우유막걸리, 대장
● 소속사: 포고엔터테인먼트
● MBTI: ENFJ
결론
한혜진과 최수호의 우정과 음악에 대한 열정이 돋보였던 이번 '미스쓰리랑' 방송은 많은 팬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끈끈한 인연과 멋진 대결은 앞으로도 오래도록 기억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