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이 벌써 데뷔 10년차를 맞이했다는 사실에 대해 솔직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팬들과 함께한 시간들을 돌아보며 감동의 눈물을 흘린 순간을 공유했는데요, 나연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나연의 솔직한 소감

24일,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트와이스 나연의 셀카 잘 찍는 팁? | NAYEON, 코스모폴리탄, 코스모 톡톡'이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나연이 등장했습니다. 영상 속 나연은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소감과 감동적인 순간들을 나누었습니다.

"벌써 데뷔 10년 차, 나연에게 10년이란?"이라는 질문에 나연은 "정말 정신없이 흘러간 것 같아요. 실감이 잘 안 나다가 요즘 들어 10년차라는 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라고 답했어요.

나연은 언제 실감이 드느냐는 질문에는 "최근에 '킬링보이스' 콘텐츠를 찍으면서 실감이 났던 것 같아요. 그리고 옛날 사진을 볼 때, 그 사진들이 너무 오래 전인 것 같아서 실감이 나요."라고 말했습니다.

팬들의 댓글에 감동해 울기도

나연은 "킬링보이스 조회수가 10일 만에 1000만이 됐는데 화제를 실감하느냐"는 질문에 "저는 원래 유튜브 댓글을 잘 안 보는데, 킬링보이스 댓글을 한 번 봤어요. 그런데 진짜 감동적인 멘트가 많아서 울었어요. 댓글이 다 진짜 자기 얘기들을 쓴 것 같아서 하나하나 감정이입도 되고, 정말 많은 감동을 받았어요."라고 밝혔습니다. 팬들의 진심 어린 댓글을 보며 나연은 10년이라는 시간이 주는 의미를 다시 한번 느꼈다고 해요.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

나연은 곧 발표될 자신의 솔로 앨범에 대해서도 언급했어요. "이번 솔로 앨범은 저 답지만,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앨범이에요. 트와이스의 나연으로서는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드렸지만, 이번 솔로 앨범은 유일한 앨범이 될 것 같아요. 'POP!' 앨범과는 또 다른 분위기일 것 같아요."라고 소개했습니다.

나연의 새로운 도전이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팬들도 나연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리며 설레고 있을 거예요.

나연의 프로필

본명: 임나연 (林娜璉, Lim Na-yeon)
출생: 1995년 9월 22일 (28세), 서울특별시 강동구 명일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평택 임씨 (平澤 林氏)
신체: 163cm, 48kg, A형, 250mm
가족: 부모님, 여동생 (1998년생), 외사촌 동생 지윤서
반려동물: 반려견 쿠크 (2017년생, ♂, 포메라니안), 반려묘 다스
학력: 서울명원초등학교 졸업, 성덕여자중학교 졸업, 강동고등학교 전학, 압구정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영상영화학 14, 휴학)
종교: 개신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트와이스 (TWICE)
포지션: 리드보컬, 리드댄서

나연의 이야기는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그녀의 솔직한 소감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앞으로도 나연의 활동을 기대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