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이 벌써 기대되지 않으세요?
JTBC가 선보이는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이 드디어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을 사랑하는 외국인 출연자들이 한국인들의 독특함을 발굴하는 독보적인 토크 버라이어티쇼입니다. 그들이 발견한 한국인들의 창의적이고 인상적인 면모를 살펴보며, 그들의 인생 이야기까지 엿볼 수 있습니다.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의 특징
이 프로그램은 K-팝, K-푸드, K-뷰티, K-콘텐츠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사랑하는 외국인 출연자들의 시선을 통해 한국인들의 특별한 모습을 발굴합니다. 외국인 출연자들이 스튜디오에서 그들의 경험을 토대로 깊이 있는 토론을 펼치면서, 한국인들의 생활 방식과 마인드를 새롭게 조명합니다.
MC 라인업: 전현무, 이진호, 키, 곽튜브
이 뛰어난 프로그램의 MC로는 전현무, 이진호, 샤이니의 키, 그리고 곽튜브가 선정되었습니다. 이 MC들이 함께 미치도록 특별한 한국인들을 찾아가는 여정에 동참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첫 방송 성공적
이미 첫회가 공개되었는데, 첫 회 주제는 '대한민국 사람들의 맵부심'입니다. 한국인들의 매운 음식을 사랑하는 이유와 그들의 열정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특히, 맵부심 대결에서는 MC들의 활약이 두드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샤이니의 키가 "장수말벌에 쏘인 것 같다"고 말하며 곽튜브가 "화생방이다"라고 표현하는 등의 흥미진진한 반응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