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효진의 새 집, 그림 같은 정원 공개

배우 공효진이 최근 이사한 새 집의 아름다운 정원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좀 누워 있자. 이러다 코피 날라"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요.

푸른 잔디와 나무가 가득한 정원에서 공효진의 반려견이 뛰어노는 모습은 마치 동화 속 한 장면 같았습니다. 정원의 싱그러운 분위기와 더불어, 평온한 일상의 단면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신혼집

공효진은 지난 13일에도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설명 없이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에서는 하늘하늘한 커튼 뒤로 그녀의 새 집 테라스가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은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이사의 고단함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공효진

공효진은 "사람이 받는 최고의 스트레스 2위는 이사 중입니다. 아무래도 장비가 좋아야"라는 멘트를 남기며 이사의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이사라는 큰 일을 겪으면서도 특유의 유머를 잃지 않는 그녀의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공효진과 케빈오의 새로운 시작

공효진은 지난 2022년, 가수 케빈오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케빈오는 현재 군 복무 중인데요, 결혼 이후에도 두 사람의 애정 어린 모습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공효진은 이사한 집에서 신혼의 단꿈을 꾸며, 사랑하는 남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혼집은 미국에?

앞서 공효진은 김나영의 개인 채널에 출연해, 자신이 살던 곳을 케빈오와의 신혼집으로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진짜 신혼집은 미국에 있다. 내가 예전에 살던 곳을 케빈오와 사는 신혼집으로 했다. 이 집에 6년 정도 살았는데 이사하려고 마지막으로 보내는 중이다"라고 말하며, 새로운 시작을 예고했었습니다.

공효진 프로필

이름: 공효진 (孔曉振, Kong Hyojin)
출생: 1980년 4월 4일 (44세), 서울특별시 강서구 신월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172cm, A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김옥란, 남동생
배우자: 케빈오 (2022년 10월 11일 결혼)
반려견: 토토, 미미, 요지
학력: 서울강월초등학교, 양천중학교 (중퇴), 존 폴 칼리지 (유학), 중흥고등학교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학사)
종교: 개신교
데뷔: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별명: 공블리, 로코퀸, 고뇨딘, 꽁
취미: 도예, 자수, 뜨개질 등의 수공예
MBTI: ENFP

케빈오 프로필

본명: 케빈 오 (Kevin Oh, 오원근)
출생: 1990년 8월 29일 (33세), 뉴욕주 롱아일랜드
국적: 대한민국, 미국 (복수국적)
신체: 181cm, B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
배우자: 공효진 (2022년 10월 11일 결혼)
반려견: 썬더, 미미, 요지
학력: The Wheatley School (졸업),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 · 연극학 / 학사)
종교: 개신교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21보병사단 일병 복무 중 (2023년 12월 18일 ~ 2025년 6월 17일)
데뷔: 2017년 EP 앨범 《Stardust》
소속사: 티캐스크이엔티
소속 그룹: 애프터문
별명: 옥혜빈, 케비니
MBTI: INFP

케빈오의 음악과 활동

케빈오는 2015년 방영된 슈퍼스타K7에서 우승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2017년에는 첫 EP앨범 《Stardust》를 발매하며 공식 데뷔했습니다. 이후 솔로 가수와 밴드 '애프터문'의 프론트맨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했으며, 영어 라디오 방송 DJ로도 활약했습니다.

학문과 음악,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케빈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란 케빈오는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경제학과 연극학을 전공했습니다. 여러 명문 대학에서 합격통지서를 받았을 정도로 학업 성적이 우수했지만, 진정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음악이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와 첼로를 배우며 음악적 자양분을 쌓아왔습니다. 슈퍼스타K7에 출연하며 한국에서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케빈오의 음악적 열정

케빈오는 고교 시절 동창들과 밴드를 결성하여 기타와 키보드를 맡아 음반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스트록스, 더내셔널 등의 밴드 음악에 심취했고, 밥 딜런, 제프 버클리 등의 뮤지션을 존경했습니다.

신혼의 단꿈을 꾸는 공효진과 케빈오

이제 공효진과 케빈오는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새로운 집에서 신혼의 단꿈을 꾸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과 평온한 테라스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

그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앞으로도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갈 행복한 이야기를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