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채널S ‘다시갈지도’에서 지상렬의 근황 공개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6일 오후 9시 20분에 112회를 방송합니다. 이날 방송은 ‘1+1 여행 패키지’ 특집으로 꾸며지며, 김신영과 여행 크리에이터 상가는 ‘일석이조 청춘 놀이터 라오스+캄보디아’를, 이석훈과 쑈따리 부부는 ‘낭만과 열정 사이 포르투갈+스페인’을, ‘큰별쌤’ 최태성은 연국과 함께 ‘한 섬에 두 나라, 아일랜드+북아일랜드’를 주제로 패키지 여행 배틀을 벌입니다. 여행 친구로는 희극인 지상렬과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정근우가 함께 합니다.
최근 녹화에서 지상렬은 “혼자 살아서 입맛이 없다. 지금 공복이다”라며 독거 노총각의 애환을 토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습니다.
입맛 잃은 지상렬, 화려한 먹거리에 위액 역류
지상렬을 자극한 것은 바로 ‘다시갈지도’의 화려한 현지 먹거리들의 향연이었습니다. 그는 “다 좋은데 음식이 너무 맛있는 게 나와서, 공복이라 위액이 올라온다”고 아우성쳐 MC진을 폭소케 했습니다. 이에 김신영이 “내가 뭐 하나라도 보내 드려야겠네”라며 선배를 보필해 최태성과 이석훈을 크게 웃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시갈지도’ 최초로 아일랜드와 북아일랜드의 여행지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코스는 하나의 섬에서 두 나라의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았습니다.
북아일랜드의 세인트 조지 마켓에서 입맛을 되찾은 지상렬
모두를 감탄하게 한 스케일은 바로 영국 5대 시장 중 하나인 북아일랜드의 세인트 조지 마켓입니다. 지상렬은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등 세계 모든 대표 음식이 모인 어마어마한 규모에 “여기 백종원 형님 보내야 하는 거 아니야?”라며 눈을 떼지 못해 이석훈을 쓰러지게 했습니다.
‘공복 노총각’ 지상렬마저 입맛을 돋우게 한 현지 요리가 대체 무엇일지, 백종원까지 소환된 세인트 조지 마켓의 스케일은 어떨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모입니다.
지상렬의 프로필
- 이름: 지상렬 (池相烈 | Ji Sang Ryul)
- 출생: 1970년 12월 26일 (53세), 경기도 인천시 남구
- 거주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 국적: 대한민국
- 본관: 충주 지씨 (忠州 池氏)
- 신체: 183cm, 83kg, O형
- 가족: 아버지, 형 지상국, 지상용, 조카 손녀 윤아(2015년생)
- 학력: 인천용정국민학교 졸업,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제물포고등학교 졸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자연과학대학 농학 학사
- 종교: 천주교 (세례명: 요셉)
- 병역: 대한민국 육군 이병 소집해제 (방위병)
-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 데뷔: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
- 호: 안습 (眼濕)
‘다시갈지도’ 방송 안내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12회는 오늘(6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됩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시청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