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이제이 줄리엔강! 결혼 d-2 완벽한 몸매로 시선 집중!
뉴시스에 따르면,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완벽한 몸매를 과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젤린이 굿모닝. 드디어 제 몸무게가 60으로 뚝 떨어졌어요. 앞자리 바꾸고 시집갈 수 있겠다"라고 자랑했습니다. "D-2"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을 앞두고 설렘을 드러내기도 했죠.
섹시한 핫핑크 원피스로 고혹적인 매력 발산
제이제이는 가슴 부분이 절개된 핫핑크 원피스를 입고 사진을 찍어 올렸습니다. 그녀의 긴 생머리와 섹시한 포즈는 모두를 매료시켰습니다. 하얀색 롱부츠와 은색 미니 토트백까지 어우러져 세련된 패션 감각을 자랑했습니다. 그녀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는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멋져요", "힙하다", "저 몸매가 60㎏인가요? 40~50㎏대가 정답이죠", "옷도 소화하다니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만큼 제이제이의 다이어트와 패션 센스는 누구도 놓칠 수 없는 요소였던 것 같습니다.
한편, 제이제이는 모델 겸 배우인 줄리엔 강과 작년에 약혼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오는 10일에 결혼식을 올리게 될 예정입니다.
줄리엔 강의 다채로운 이력
줄리엔 강은 캐나다 출신의 배우이자 모델입니다. 한국과 프랑스의 혼혈로, 그는 다채로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TV 프로그램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그의 연기력과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제이제이와 줄리엔 강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기원합니다. 그녀의 활약과 더불어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 나가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