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J DOC 멤버 이하늘, 김창열과의 화해 불발…솔로 앨범 발매 예정

이하늘의 심경 공개

이하늘이 그룹 DJ DOC 멤버인 김창열과의 갈등에 대해 말했다. 유튜브 채널 '이하늘의 예쎼쑈'에는 'DJ DOC 불화설 이후 이하늘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하늘은 작년에 스텐트 시술을 받은 것과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임을 언급했다. 그는 또한 학폭 논란에 대해 해명했고, 솔로 활동을 시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솔로 활동 계획

이하늘은 DJ DOC의 앨범이 아닌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D.O.C"는 그의 솔로 이름이며, 그는 이번 활동을 통해 30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로 도전한다. 그는 자신이 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성격이라며 솔로 활동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했다. 특히, 김창열과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며 갈등을 공개했다.

김창렬과의 관계

이하늘은 김창열과의 현재 상태를 알렸다. 그는 아직도 김창열과의 화해를 이루지 못했고, 둘 간의 갈등이 여전한 상황임을 밝혔다. 각자가 생각하는 것이 달라 화해가 어렵다고 말했다. 이하늘은 팀이었으면 솔로 앨범을 내지 못했을 것이며, 자신이 참았던 것도 많았다고 전했다.

이하늘의 솔로 앨범 발매 계획과 김창열과의 관계에 대한 솔직한 고백은 팬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그의 음악적인 색깔과 이야기가 어떻게 전달될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