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준과 손석구, 닮았다는 말에 대한 반응
화요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이상준이 배우 손석구와 닮았다고 자신의 주장을 내세웠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배우 임예진은 단호하게 반박했습니다.
임예진은 이상준의 닮은꼴 주장에 대해 깜짝 놀라며 "연정훈 씨가 있다고요? 제가 연정훈 씨 엄마 역할을 했었는데 없어요!"라고 밝히며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이상준의 주장을 재차 확인한 이상준은 "혹시 손석구 씨 만나 보셨냐. 제가 닮았다고 들었다"라며 "손석구의 보조개랑 똑같다고 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김준현은 이러한 주장이 이상준이 뿌린 소문일 수도 있다며 의심을 제기했지만, 이상준은 손석구가 이를 일정부분 인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손석구가 속한 통신사에서 광고를 촬영할 때 "이상준 씨랑 닮은 것 같아서 광고 찍었던 거 똑같이 촬영할게요"라고 언급했다고 이상준은 말했습니다.
이상준의 코미디 경력
이상준은 2005년 MBC '코미디하우스'를 시작으로 코미디계에 발을 디뎠습니다. 그 후 2006년 SBS 8기 특채 개그맨으로 선발되어 '웃찾사'에서 데뷔하였습니다. 이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100회째 녹화에서는 개근상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