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일럿 조정석의 여장, 코미디 영화 예고편 폭발적 관심!

코믹한 여장, 남녀공학이 만든 재미의 폭탄

여장으로 변신한 조정석의 모습이 온라인을 뒤흔들고 있습니다. 그의 화려한 여장은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죠. 예고편만으로도 웃음이 터지고 재미가 가득합니다.

조정석, 5년 만에 코미디 영화로 컴백!

오랜만에 코미디 영화로 돌아온 조정석의 연기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파일럿'은 한정우가 스타 파일럿에서 실직 후 파격적인 변신을 통해 새로운 삶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입니다.

2019년 영화 '엑시트' 이후로 5년 만에 코미디 영화로 돌아온 조정석의 '파일럿'은 이미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코믹 연기의 달인, 조정석의 변신

조정석은 '건축학개론', '엑시트',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의 작품에서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파일럿'에서의 그의 연기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됩니다.

리메이크 작품 '파일럿'

스웨덴 영화 'Cockpit'의 리메이크로, '파일럿'은 새로운 시각으로 스크린을 장식합니다.

'파일럿'은 '가장 보통의 연애'를 연출한 김한결 감독이 이끄는데, 이주명, 한선화, 신승호 등의 배우들도 함께 출연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예고편에서 조정석이 선보인 여장 연기는 눈길을 끕니다. 그의 능청스러운 여장은 관객들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기대와 궁금증이 공존하는 '파일럿'

조정석의 파격적인 변신과 함께 '파일럿'은 7월 31일 개봉 예정입니다. 그가 새로운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할지, 관객들은 기대와 궁금증 속에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