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주, 그룹 러블리즈 출신으로 알려진 가수가 최근에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었어요. 바로 여행에서 사진을 잘 찍지 않는다는 고백이에요. 미주는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스튜디오'에서 공개된 영상에서 이야기를 털어놨어요.

미주와 함께 출연한 김호영, 효정은과의 연애 밸런스 게임 속에서, 미주는 메시지가 수백 개씩 쌓여올 때 '읽씹'이 더 화나는 상황이라고 얘기했어요. 효정은 미주가 답장을 자주 안 한다고 폭로했는데요. 그 외에도 김호영은 옷 중독이라며 고충을 토로하고, 미주는 도파민을 채우기 위해 항상 손에 닿는 곳에 초콜릿을 두어야 한다고 말했어요.

사진 못 찍는 여행, 미주의 선택

미주는 여행 중에는 '사진 못 찍는 여행'을 포기할 수 있다고 했어요. 그 이유는 인터넷 검색이 어렵다보니 좋은 장소를 찾아가지 못하면서 사진을 찍을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해요. 이런 솔직한 이야기가 신선하고 흥미롭지 않나요?

이와 관련해 미주는 앞서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어요. 이 때 이미주는 해외 여행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하여 럽스타그램을 선보인 적도 있었죠.

송범근의 프로필

송범근은 현재 쇼난 벨마레에서 활동 중인 축구 선수에요. 1997년 10월 15일 출생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에서도 활약하고 있어요. 키는 196cm이며 체중은 90kg입니다. 주로 오른발을 사용하며, 골키퍼로 활약하고 있어요.

미주의 소개

이미주는 러블리즈의 멤버로 활동하며,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 있어요. 충청북도 옥천군에서 태어나,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요. 1994년 9월 23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29세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언니, 그리고 반려견 두 마리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