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가수 겸 화가 솔비가 데뷔 19주년을 기념했어요. 😍 5월 19일, 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솔비입니다. 시간 참 빠르죠, 벌써 데뷔 19주년을 기념하는 날이 올 줄이야!"라는 글을 올렸답니다.

6575일, 정말 긴 시간이네요! 솔비는 "제 인생에서도 선물 같았던 시간입니다.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신 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를 표하며"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어요.

다이어트 성공 후 더욱 빛나는 솔비

공개된 사진에서 솔비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오프숄더를 입어 더욱 아름다워 보였어요. 솔비는 지난 3월 다이어트 중임을 밝힌 바 있었는데요, 2개월 만에 선명한 쇄골과 날렵한 턱선, 군살 없는 몸매로 눈길을 사로잡았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옛날 모습이 나오는 듯. 너무 예뻐요", "벌써 19주년이라니", "살 빠진 거 봐", "쭉 롱런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어요.

!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 중인 솔비

2006년 그룹 타이푼으로 데뷔한 솔비는 가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해왔어요. 최근에는 화가 권지안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죠. 솔비는 2022년 5월 미국 뉴저지에서 개인전 '비욘드 더 애플: 시스테마이즈드 랭귀지(Beyond the Apple: Systemized Language)'를 개최했고, 지난 2월 미국 뉴욕 소호에 위치한 파크웨스트 갤러리에서 열린 특별전 '소호스 갓 서울(SoHo's Got Seoul)'에 작품 4점을 출품했답니다.

!

솔비의 꾸준한 사회적 공헌

솔비는 사회적 공헌 활동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요. 2012년부터 경기도 한 보육원에 재능기부와 선행을 이어오고 있으며, 2016년엔 '파인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음원 'Find'를 발매, 실종아동찾기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같은 해 12월엔 '손모아 장갑'을 발표하며 청각·언어 장애인들을 향한 인식을 개선하는 데 힘썼습니다.

!

예능에서도 빛나는 솔비

예능에서도 솔비의 활약은 빼놓을 수 없죠! 2008년 MBC 쇼! 음악중심의 MC로 활동하며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냈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앤디와 커플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어요. 😄 2015년 무한도전 바보 전쟁: 순수의 시대에 나와 '찍신'으로 등극하며 예능계의 웃음을 책임졌답니다.

!

화가 권지안으로서의 활약

솔비는 화가로서도 활발히 활동 중입니다. 2012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2015년 음악과 미술을 결합한 '셀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펼쳤습니다. 이를 인정받아 2018년엔 '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아트테이너 부문을 수상했어요.

솔비는 '하이퍼리즘'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현대인의 우울과 상처를 작품으로 표현했어요. '하이퍼리즘-레드'는 여성의 상처를 주제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파격적인 '레드' 퍼포먼스를 펼쳐 큰 화제가 되었답니다.

!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아티스트 솔비

솔비는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어요. 2019년 3월, 프랑스 파리에서 스트리트 아티스트 방가와 함께 팝업 전시를 열었고, 2019년 10월 세계적인 아트 페스티벌 '2019 라 뉘 블랑쉬 파리'의 초청 작가로 선정되었답니다. 또한, 2021년 12월 '2021 바르셀로나 국제 예술상'에서 대상인 '글로벌 아티스트 어워드'를 수상했어요.

!

솔비는 음악, 예능, 미술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키고 있어요. 그녀의 열정과 노력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죠. 앞으로도 솔비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봅시다! 🎉

!


솔비 프로필

● 본명: 권지안 (Kwon Ji An)
● 출생: 1984년 9월 30일 (39세), 서울특별시
● 국적: 대한민국
● 가족: 부모님, 언니 권수정
● 신체: 163cm, AB형
● 학력: 군포초등학교, 군포중학교, 산본공업고등학교,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 / 학사),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 종교: 개신교
● 소속사: 지안캐슬
● 소속 그룹: 타이푼
● 데뷔: 2006년 타이푼 정규 1집 Troika

!

솔비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화가로, 2006년 타이푼의 메인보컬로 데뷔했어요. 이후 솔로 음반 'Do it'으로 홀로서기에 나섰고, 연극과 뮤지컬에서도 주목받았죠. 사회적 공헌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며 예술가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

!

솔비의 활동

솔비는 2012년 첫 개인전을 시작으로 '셀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펼쳤습니다.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했고, 2019년 해외 전시 투어를 시작하며 해외에서도 작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

솔비는 현대인의 우울과 상처를 표현하는 '하이퍼리즘' 시리즈를 통해 예술적 감각을 선보였고, '하이퍼리즘-레드'는 여성의 상처를 주제로 한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답니다. 💔

!

앞으로도 솔비의 멋진 활동을 기대하며,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함께 응원해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