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태진, 신성, 민수현, 에녹이 깔끔한 정장에 구두를 신은 채 산에 올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오늘 방송되는 MBN ‘웰컴 투 장미골’에서 이들은 강원도 인제의 자작나무 숲을 배경으로 등산복이 아닌 각기 다른 파스텔 톤 정장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그들의 독특한 행보는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어요.
굽이굽이 산길을 지나던 중, 신성이 "근데 우리가 옷은 파스텔 톤으로 차려입고 왜 자작나무 숲을 왔지?"라며 질문을 던졌고, 손태진은 “‘장미꽃 필 무렵(이하 ‘장필무’)’은 항상 옷과 매치가 안 되는 프로그램이에요”라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신성은 이전의 추억을 떠올리며 “우리 ‘장필무’에서 정장 입고 새벽에 패러글라이딩 한 적도 있잖아”라고 말했고, 손태진은 “안 좋은 추억이 많네요”라고 농담을 던져 긴장한 멤버들에게 또 한번 웃음을 안겼습니다.
손태진 프로필
손태진
- 본명: 손태진 (孫泰辰 | Son Tae Jin)
- 출생: 1988년 10월 20일 (35세) 서울특별시
- 국적: 대한민국
- 신체: 186cm, 72kg, 발사이즈 285mm
- 가족: 이모할머니 심수봉, 조카 김시윤, 외사촌 진원, 아버지 손금찬, 어머니 진숙, 형
- 반려견: 우니 (비숑프리제)
- 학력: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과 석사 과정 수료, Accademia Donizetti 1년 과정 수료
- 병역: 대한민국 육군 병장 만기전역
- 종교: 개신교
- 별명: 솜, 미진이, 손부장님, 손태인, 태디, 육억남
- MBTI: ESFP
- 소속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불타는 신에손
-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뉴에라 프로젝트
손태진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한 후, 성악가로서의 탄탄한 기초를 다졌습니다. 다양한 별명과 함께, 그의 따뜻한 성격과 유머 감각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신성 프로필
신성
- 본명: 신동곤 (申東坤 | Shin Dong Gon)
- 출생: 1985년 7월 18일 (38세) 충청남도 예산군
- 국적: 대한민국
- 본관: 평산 신씨
- 가족: 부모님, 누나 4명
- 신체: 185cm, 75kg, 혈액형 B형
- 소속사: D&C엔터테인먼트, 뉴에라프로젝트
- 팬클럽: 뉴스타
- 공식 색: 코발트 블루
- 학력: 청양대학 전자과 전문학사
- 병역: 대한민국 공군 병장 만기 전역
- 데뷔: 2014년 앨범 <사랑의 금메달>
신성은 중저음의 목소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입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해 뛰어난 실력으로 주목받았으며, 다양한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웰컴 투 장미골' 프로그램 소개
‘장미꽃 필 무렵’ 시즌2 ‘웰컴 투 장미골’은 산 좋고 물 좋은 장미골을 찾은 사연자들에게 가슴 뛰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힐링 민박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손태진, 신성, 민수현, 에녹은 사연자들을 위해 섬세한 손길로 세 끼를 차리는 것은 물론, 지역에 숨은 핫플레이스를 직접 찾아 공개하는 등 24시간이 모자란 민박집 운영기를 전합니다. 이들의 다양한 매력과 진정성이 담긴 방송은 오늘 밤 9시 10분 MBN에서 첫 방송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