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윤지와 최우성, 화려한 헐리우드 영화 출연 소식!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헐리우드 영화에 진출한 김윤지 최우성 부부의 모습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가수이자 배우인 김윤지(본명: NS윤지)가 임신 소식을 전했고, 이를 '동상이몽2'에서 알아본 서장훈의 직감이 다시 한 번 놀라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남편 최우성 대표도 "제가 말씀드리긴 힘들 것 같다"고 말을 아끼고 있었지만, 소속사는 추가 입장을 통해 김윤지의 임신을 인정했고, 출산 시기를 5월이 아닌 7월 초로 정정했습니다.

서장훈의 놀라운 직감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의 최우성과 김윤지 부부의 등장을 언급했습니다. 최우성이 김윤지 옆에서 헌신적으로 케어를 해주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이를 본 서장훈은 김윤지에게 임신 여부를 물었습니다.

그 결과 서장훈의 직감이 맞아들어, 누리꾼들은 그의 직감에 대해 다양하게 반응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은 다음주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김윤지의 다채로운 활약

김윤지는 2009년에 디지털 싱글 '머리 아파'로 데뷔하여 'NS윤지'로 활동한 후, 2017년부터는 배우로 전향하여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를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하여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