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솔로 11기 출연자 영자의 깜짝 결혼 발표

영자, 그 청춘의 결실

영자씨가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로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그, 결혼의 문을 열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달 29일 결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죠.

나솔11기 영자나솔11기 영자

새로운 시작, 웨딩화보 공개

영자씨는 상견례를 마무리로 3월 초에 결혼을 준비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웨딩 화보도 함께 공개되었는데, 그 아름다움은 실로 눈을 뗄 수 없는 세련미였습니다.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하고, 몸매가 모델급이라니 말이 필요 없습니다!

미모와 청춘, 그 화제의 출연자

영자씨는 11기 출연 당시부터 할리우드 스타 밀라 요보비치를 닮은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이제 새로운 페이지에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동료 출연자들의 축하 댓글

'나는 솔로' 출연자들은 영자의 결혼 소식에 축하 댓글을 쏟아냈습니다. 영숙씨는 "언제 이렇게 다 준비했어요?"라며 축하의 인사를 보냈고, 다른 출연자들도 즐거운 소식에 환호했습니다.

영자의 향후 계획

결혼 소식을 알린 영자씨는 "유부의 길로 함께 입성"이라는 재미있는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에 영숙씨는 "너무 축하해요"라며 화답했습니다. 행복의 문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출연자들의 행복한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축하의 댓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영자씨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