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태오, 예능 복귀 SNL 코리아 호스트로!
배우 강태오가 전역 후 첫 예능으로 쿠팡플레이의 코미디 쇼 ‘SNL 코리아’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4월 13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5 7회 호스트로 화려하게 등장할 예정입니다.
강태오는 2022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이준호 역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국민 섭섭남으로 인기를 끌며 최고의 명성을 거두었죠. 'SNL 코리아'는 강태오가 육군 현역 만기 전역 후 첫 번째로 도전하는 예능 프로이며, 그만큼 기대가 높아집니다.
강태오는 자신의 감정을 나누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군 생활 중에도 SNL을 즐겨 보며 많은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크루들의 열정과 혼신의 코믹 연기에 늘 존경하는 마음이었는데 직접 출연하게 되어서 감회가 남다르다. 기다려 주신 대중과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레전드 편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강태오의 복귀에 이어 역대급 호스트들도 준비 중입니다. 이희준, 기안84 등 상상초월한 호스트들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매 시즌 화제작 순위 상위에 랭크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강태오는 첫 복귀 드라마로 ‘감자연구소’를 선택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이선빈과 호흡을 맞추며 소백호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감자연구소'는 산골짜기 감자연구소를 배경으로 한 병맛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신선한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강태오와 이선빈의 호흡, 그리고 ‘감자연구소’의 특별한 설정으로 인해 시청자들은 신선하고 유쾌한 로맨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강태오의 예능과 드라마로 시청자들과 만나는 열정과 변신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